Yes You Can – 지금 바로 건강해!

Yes You Can – 지금 바로 건강해!

Yes You Can – 지금 바로 건강해!

많은 사람들은 운동을 하고 체력 단련에 참여함으로써 멋지고 건강한 몸을 얻고 싶어한다.

건강은 중요하다.

멋진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이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즐겁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건강해지고 싶다면, 이 기사의 조언을 읽어보는 시간을 가져라.

만약 당신이 운동요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운동 계획을 즐긴다면, 매일 두려워하기보다는 즐겁게 그것을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평균 팔굽혀펴기는 삼두근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데 아주 좋다.

삼두근을 다른 방법으로 조절하는 좋은 방법은 손을 45도 각도로 돌려 손끝이 서로 마주보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삼두근을 조절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의 근력 훈련 빈도는 당신이 당신의 훈련 루틴에서 얻고자 하는 것에 달려있다.

만약 여러분이 크고 강한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은 이틀에 한번씩 운동하고 싶을 것이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단조로워지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덜 강렬하지만 더 자주 하는 세션을 해야 한다.

오전 6시 운동.

매일 몇 분 일찍 일어나고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하면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데 익숙해질 것이다.

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은 여러분의 하루를 멋지게 시작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여러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강화될 수 있는 건강한 운동 패턴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짧은 시간에 운동을 더 많이 하면 더 빨리 강해지는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지구력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운동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평소 운동하는 데 30분이 걸린다면, 다음 번에는 27분 안에 그것을 끝내도록 노력하라.

주말에 운동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은 주말을 그 주의 스트레스 요인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쉬어가는 시간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24시간 내내 체력 목표를 염두에 둬야 한다.

월요일을 맞이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것은 주말이 지나고 나면 힘들 수 있다.

당신의 헬스 프로그램을 운동이나 운동이라고 말하는 것을 피하라.

그것을 이런 종류의 이름으로 부르는 것은 실제로 가서 운동하는 것에 대한 동기부여를 덜 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가서 운동할 때는 달리기나 사이클링이라고 불러라.

달리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이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매주 6주마다 신체의 휴식 시간을 주기 위해 평소 마일리지를 절반만 달린다.

이 시간 동안 적게 뛰면 몸이 원기를 회복하고 영구적인 손상을 피할 수 있다.

아프면 절대 운동하지 마라.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것을 요구하기 보다는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사용하게 하라.

아플 때 운동하는 것은 득보다 실이 많다.

그러므로 몸이 좋아질 때까지 운동을 잠시 쉬어야 한다.

기다리는 동안 영양가 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푹 쉬도록 해.

건강을 위해 함께 식사하고 운동을 하고 싶은 것이다.

건강에 관한 한 절대로 그것을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 된다.

방금 배운 것을 구현하고, 더 건강한 새로운 것을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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