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치료법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유용한 접근 방법 사용

치질 치료법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유용한 접근 방법 사용

치질 치료법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유용한 접근 방법 사용

치질은 집에서 거의 항상 돌본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처방전이 있다.

마녀 헤이즐을 포함한 일부 물티슈는 주변을 청소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에는 치질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아이디어가 실려 있으며, 치질의 고통스러운 증상에 대처할 수 있다.

하루 식단에서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치질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하나의 장기적인 해결책이다.

식단에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넣으세요.

이것들은 녹색, 잎이 많은 야채와 전곡류를 포함한다.

장운동성은 규칙적인 섬유질로 번성하며, 섬유질이 많으면 치질이 생기게 하는 끈적임도 감소한다.

루틴은 당신의 치질 문제를 도울 수 있다.

혈관이 약해지면 치질의 발육이 된다.

루틴은 비타민C 흡수에 필수적인 플라보노이드로 혈관 강화에 도움을 준다.

루틴의 가장 좋은 공급원으로는 브로콜리, 감귤류 과일, 양파 등이 있다.

보충제를 복용할 경우 하루 1회 500mg이 최적 투여량이다.

치질을 앓고 있다면 치질 주변 부위에 염료, 향료, 에센셜 오일 등 자극성이 있는 개인 케어 제품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 제품들은 따끔따끔해서 붓기와 가려움증을 더욱 악화시킬 것이다.

치질의 원인 중 하나는 배변 중에 너무 심하게 걸리는 것이다.

덜 정제된 음식을 포함하도록 식단을 바꾸고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은 변을 더 쉽게 통과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필요한 무리 없이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배변 통과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를 위해 자리에 앉을 때마다 발을 짧은 의자에 올려놓는다.

이는 원주민들이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배변 중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여러 장소에서 치질 문제가 없는 이면의 추리와 관련이 있다.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보일지 모르지만 치핵이 터졌을 때 함께 들고 다닐 수 있는 쿠션이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이다.

직장에서 쿠션을 사용하기 민망해도 집이나 차 안에 앉아 치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질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가려워도 긁지 마라.

긁는 것은 눈물과 상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만약 그들이 찢어진다면 그들은 더 고통스러울 수 있고, 당신은 박테리아 감염에 걸릴 수 있다.

아무리 믿어도 무거운 것을 들어올리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그것이 몸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는 장운동을 강요할 때 몸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와 맞먹는다.

정기적으로 치질에 걸리면 무거운 발등은 피해야 한다.

변비에 걸렸다고 생각되면 장운동을 하기 전에 미리 산책을 하라.

걷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주고, 이것은 여러분의 변을 움직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치질을 악화시킬 수 있는 스트레칭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능한 한 활기차게 10-15분 동안 걷도록 하라.

규칙적인 식단에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매일 섬유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충제를 하루 종일 뿌리고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매일 64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물을 많이 마셔라.

만약 당신의 몸이 탈수되면, 그것은 당신의 창자와 변에서 물을 끌어낼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대변을 딱딱하게 만들 수 있고, 화장실을 사용할 때 큰 고통을 줄 것이다.

하루 권장량인 32온스를 섭취하면 탈수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치질로 인한 통증을 느낄 때 반드시 의사를 찾아갈 필요는 없다.

그들을 직접 치료하는 기술들이 있다.

만약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흔한 것이라면, 여러분의 통풍에 대한 심각성을 줄이기 위해 주변에 보급품을 보관해 보십시오.

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치질의 가정치료에 대한 좋은 지침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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