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돈벌이를 위해 기사 마케팅 전략을 단순화하십시오.

성공적인 돈벌이를 위해 기사 마케팅 전략을 단순화하십시오.

성공적인 돈벌이를 위해 기사 마케팅 전략을 단순화하십시오.

오늘날에는 누구나 기사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잠재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 문제를 해결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면 고객의 신뢰를 얻고 매우 몰입적인 잠재 고객 기반을 구축하게 된다.

여기 팁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당신의 기사를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기사 마케팅에 공짜를 활용하라.

공짜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돈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버는 듯한 느낌을 줄 것이고, 그들은 미래에 당신에게서 물건을 사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그 프리비어가 당신의 로고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당신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그것을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때마다 무료 광고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에 맞춘 로고를 만들어 보십시오.

훌륭한 로고는 대기업이나 초부자 회사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멈추는 사람들은 그것에 익숙해지고 그것을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독자들에게 그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친숙한 로고를 주어야 한다.

시간 없는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

현재와 미래에 관심을 유발하는 주제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비록 그들이 그것이 쓰여진 지 오래 후에 당신의 기사를 보고 있더라도 독자들을 참여시키고 싶어한다.

새로운 소재는 사물을 신선하게 유지시켜주며, 이것은 독자들을 사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독자들에게 알릴 기사를 만들어라.

비즈니스 및 틈새 부문과 일치하는 기사를 작성하면 업계 전문가로 알려질 수 있다.

유익한 기사를 쓰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고객층 사이의 신뢰를 확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콘텐츠가 독특할수록 검색 순위는 높아질 수 있다.

일단 글을 잘 쓰고 나면 인터넷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만들게 된다.

당신이 쓴 기사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한 가지 추가적인 방법은 당신의 글의 eBook을 합치는 것이다.

만약 eBook이 좋은 평가를 받는다면, 그것은 공유될 것이고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글쓰기 작업을 아웃소싱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시간이 문제가 되거나 독자적으로 기사를 쓸 만큼 충분히 숙련되지 않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해 작가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정기적으로 게시해야 하는 고품질의 콘텐츠가 있으면 비용은 균형을 이룰 것 같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많은 도구와 속임수를 사용하여 기사 디렉토리와 같은 기사 노출과 독자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중 일부는 돈이 들지만, 일부는 무료다.

돈을 쓰지 않고도 독자를 얻을 수 있는 이 방법들을 찾아보아라.

많은 양의 물품 제출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 블로그 네트워크에 글을 제출할 때는 일관된 방법으로 글을 제출해야 한다.

하나의 키워드를 홍보하는 것이 목표일 때 많은 기사를 제출하십시오.

대부분의 키워드는 현재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대응하려면, 당신은 다양한 디렉토리에 최소 5개의 기사를, 그리고 다른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최소 10개의 기사를 제공해야 한다.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의 경우, 좋은 순위를 얻기 위해 적어도 50개의 게시물을 제출하도록 노력하라.

기업은 상품과 서비스를 광고하는 데 기사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다.

관중이 읽고 싶어하는 질 좋은 기사를 쓰는 것이 관건이다.

만약 고객들이 그 기사를 즐긴다면, 그들은 또한 관련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감정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새로운 고객을 얻기 위한 당신의 기사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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