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배워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배워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배워야 한다

사람들은 항상 영양 라벨을 본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정말로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혹은 가장 좋은 흡수 방법을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한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팁을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운동 노력을 극대화하는데 필수적이다.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 외에도 미네랄과 비타민은 인체가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몸은 항상 있는 그대로의 영양분을 흡수할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영양소의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칼슘은 여러분의 몸이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서로 잘 반응하지 않는 두 가지 형태의 영양소를 갖지 않도록 하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절히 포함되도록 건강에 좋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적어도 하루에 다섯 번은 과일과 채소를 먹어야 한다.

또한 적당한 양의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가 선택사항이다.

철은 적혈구 유지에 좋다.

당신의 몸은 적혈구를 통해 산소를 공급받는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하며, 많은 비타민 보충제는 특히 철분 농도가 높은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다.

철분 결핍은 호흡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적혈구를 증가시키고 입술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B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비늘 같은 죄악과 건조한 입술, 심지어 적혈구 감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암, 백내장, 빈혈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때때로, 건강하게 먹는 것은 매우 비싸질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몸이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고약한 지방을 연소시키고, 우스꽝스러운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가득한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을 하도록 허락하고 있다.

비타민 A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심장병을 막으면서 피부 노화에도 도움을 준다.

그렇더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라.

비타민 A를 섭취하기에 좋은 장소로는 호박, 당근, 그리고 짙은 잎이 나는 채소들이 있다.

오늘날, 미네랄과 비타민은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가게에서 산 음식은 과잉 가공되어 영양소가 고갈된다.

천연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한 방법이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어떤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을 기르기 위해 그들을 데려가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폐경 후 여성의 경우 이러한 비타민에는 철분이 너무 많이 함유되어 있다.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비타민 C는 오렌지나 레몬과 같이 우리가 먹는 많은 과일들에 의해 여러분의 몸에 쉽게 전달된다.

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다.

비타민 C는 피부 감염에서부터 일반 감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도울 수 있다.

게다가, 일부 연구들은 비타민 C가 ADHD, 알츠하이머병, 그리고 치매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구입하기 전에 부족한 점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쓸 돈이 한 톤도 없는데, 이것은 그들이 항상 가장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망간이 더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망간은 당신의 몸이 상처를 치료하고 뼈를 형성하는데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신진대사를 빠르게 할 수 있다.

아몬드, 통곡물, 콩, 그리고 흑녹차에서 발견된다.

인터넷이나 동네 비타민 숍을 통해서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보충제에 관해서는 조심해라.

특정 영양소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말 그대로 과다복용될 수 있다.

이것은 극도로 위험할 수 있다.

비타민을 과다 섭취하는 것은 어떤 비타민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때로는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복용할 때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음식 라벨을 보는 것 이상의 것을 하라.

다른 사람들이 비타민에 대해 다르게 접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인생을 변화시키십시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건강을 통제하고 더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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