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 마케팅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

다단계 마케팅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

다단계 마케팅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성공할 수 있다.

문제는, 어디를 봐야 하는가이다.

어떤 기회가 가장 좋은지 어떻게 결정하시죠? 그것이 바로 이 매우 유용한 기사가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다.

아래 기사에서 전문가의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개인 생활에서의 MLM 경력에 대해 말하는 것을 피하라.

물론, 친구나 가족과 제품을 공유하는 것은 완벽히 허용된다.

그러나 고객이 되기 위해 그들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너무 열성적으로 보이고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고 싶지 않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검토하십시오.

수익성뿐만 아니라 고객의 눈을 통해 상황을 파악해 보십시오.

당신의 제품이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가? 그 제품이 그들이 계속 돌아올 수 있는 물건인가?

피라미드 계획을 완전히 피하라! 그것은 네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야.

하지만 꽤 평판이 좋은 많은 것들이 있다.

피라미드식 계획은 이익이 되지 않는다.

그들은 큰 제안들을 앞에 두고 유혹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잃게 할 수 있다.

함께 일할 회사의 무결성을 평가하십시오.

현재 CEO를 연구하십시오.

그들은 그 분야에서 개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의 사업 경력 외에도, 그들의 명성이 업계에서 얼마나 높은지 알아보세요.

다양한 MLM 기회를 보고 있을 때, 어떤 개별 기업의 시기와 모멘텀을 분석하고자 하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 그 회사는 어떻게 잘 되어가고 있는가? 내부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다음 분기에 사업이 들어올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솔직한 평가와 성장률을 살펴보십시오.

낙하하는 별에 마차를 매지 마라.

네 자신의 권리로 교육자가 되라.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을 창의적으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사람은 바로 너야.

물론, 여러분은 여러분을 훈련시키겠다고 제안하는 MLM 사업체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단지 파는 것 말고 다른 사람들과 잘 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매일 당신의 교육에 대해 책임져라.

동기부여가 되려면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지켜야 한다.

성공하고자 하는 열망과 에너지가 있는 사람들은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수민족끼리의 신입사원들 중 1%만이 실질적인 이익을 본다고 한다.

절대 과대 선전이나 성공이 있었다고 말하는 주장들을 믿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말라.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 시도에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가진 모든 경쟁을 고려한다면, 왜 당신이 달라지고 돋보이려고 노력해야 하는지가 명백해질 것이다.

사회생활에서 이런 전술을 쓰세요.

결국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사람을 귀찮게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관심 있는 사람들을 당신의 사업에 끌어들일 수 있다.

알면 알수록 성공할 가능성이 커진다.

위의 글과 같은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사업에 참여할 때 무엇을 주시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여러분이 즐기지 않았던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나중에 다시 한 번 팁을 살펴보십시오.

Close